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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성경 말씀은 성경과 증언을 같은 반열에 놓고 계신다


( 1 )  산 승천자와  부활 승천자


( 마태17:1 ) 이하에 보면 변화산에 모세와 엘리야가 예수님 좌우에 나타났다 

어디서 나타났는가?


그들은 물론 부활하거나 살아 승천하여 하늘에 갔으므로 주님 세상에 계실 때

변화산에 내려온 것이다. 그것은 '우리가 이미 배운바


재림하실 때 죽었다 부활할 자(살전4:16,17 )와  그 때 살아 있던 성도들로

죽음을  보지 않고  승천할 자들( 살전4:15, 17 )을  대표한다


즉 그 광경은 재림축소판이니 재림 때 그 두 무리가 공중에서 주님 곁에

서게 되기 때문이다. 그래서 베드로는 그 변화산의 광경을 재림의 광경이라

하였다


( 벧후1:16~19 )---------------------------------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능력과 강림하심을 너희에게 알게 한 것이 공교히 만든

 이야기를 좇은 것이 아니요 우리는 그의 크신 위엄을 친히 본 자라

지극히 큰 영광 중에서 이러한 소리가 그에게 나기를 이는 내 사랑하는 아들이요

내 기뻐하는 자라 하실 때에 저가 하나님 아버지께 존귀와 영광을 받으셨느니라

이 소리는 우리가 저와 함께 거룩한 산에 있을 때에 하늘로서 나옴을 들은 것이라

---------------------------------------------------------


그러므로 주님께서도 직접 제자들을 가리켜 ( 마16:28 )에서

여기 섰는 사람 중에  죽기  전에 인자가 그 왕권을 가지고 오는 것을 볼 자들도

있느니라

라고 말씀하셨으니 성경은 앞뒤가 항상 정확히 들어맞는다.,


( 2 )  율법(모세)과 선지자( 엘리야 )  

 

그런데 모세는 율법을 대표하고 엘리야는 선지자를 대표한다  그러므로 모세와 엘리야는

둘을 합하면  < 율법과 선지자 >이다. 그런데 율법과 선지자는 성경을 가리킨다

(  롬3:21, 마5:17, 마7:12, 마11:13, 마22:40, 눅16:16, 눅24:44, 행13:15, 행24:14, 행28:23,

슥7:12, 렘18:18, ...등 )  그러므로


모세와 엘리야는 성경 말씀대로 산 사람들이 재림때 주님을 맞이한다는 뜻이기도 하고

곧 모세와 엘리야는 성경을 대표하는 인간적 표상으로  모세와 엘리야는 성경표상한다


( 3 )  정경 선지자( 모세 )와  비정경 선지자(엘리야 )  

 

그런데 모세는 다른 40여명의 성경 기자들과 함께  성경을 쓴 선지자이지만 엘리야는

성경을 안 쓴 선지자이다


그 모세나 여호수아,  이사야, 예레미야, 마태, 요한, 같은 선지자를 정경(正經) 선지자라

이름 붙이고,   엘리야 같은 성경 안 쓴 선지자를 비정경(非正經) 선지자라고 이름 붙

인다.  비 정경 선지자들은 그 수를 다 알 수는 없이 굉장히 많다  

(  성경에 나타난 비정경 선지자들에 대하여는 미주 참고 )


그런데 초림을 준비하는 침례 요한도 리야라고 말씀하셨다( 마17:12,13, 눅1:17 )

그렇다면 < 모세와  엘리야>에서 엘리야를 빼고 같은 엘리야인 침례 요한을 넣어


< 모세와  침례요한 >으로 해도 된다

그런데 초림을 준비하는 엘리야처럼


말세에도 제림믈 준비하는 엘리야나타난다 하셨으니

  .

( 말4:5 )--------------------------------

여호와의 크고 두려운 날이 이르기 전에 내가 선지 엘리야를 너희에게 보내리니

--------------------------------------------

그 사람이  E.G. White 이다.

그러므로 침례 요한은 여자가 낳은 자 중에 가장 큰 자요 선지자 보다 더 낳은 사자

(使者)라고 하셨듯이( 마11:9~11 )

 White도 영감 받아 나는 선지자보다 낳은 사자(使者)라고 하였다.


( 1기별 32 )------------------------------------------

나는 주님의 사자라는 지시를 받은 것 외에 어떤 주장도 내세운 일이 없으며 나는 젊었을 때에

당신의 사자가 되어 당신의 말씀을 받고 주 예수의 이름으로 분명하고 결정적인 기별을 전하도록

주님의 부르심을 받았다.

청년 시절에당신은 선지자입니까?”라는 질문을 여러 번 받은 적이 있다. 나는 그 질문에 대하여

답변하지 않았다. 나는 주님의 사자이다. 많은 사람들이 나를 가리켜 선지자라고 부른 사실을 알고

 있으나 나는 이 칭호에 대하여 아무런 주장도 하지 않았다.

나의 구세주께서는 나에게 당신의 사자가 되라고 말씀하셨다. ~~

 왜 나는 선지자라는 주장을 하지 않았을까? 그 이유는 이러하다. 오늘날 너무나 많은 사람들이

자칭 선지자라고 담대하게 주장하고 있으며 이러한 자들은 주님의 사업에 수치 거리가 되고 있기

 때문이며 나의 사업은선지자라는 말이 의미하는 것 이상의 광범위한 내용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이다

------------------------------


( 4 ) 모세와 엘리야가 성경을 구성하는 율법과 선지자의 표상이라면 

아합왕 때의 엘리야나 초림 준비 엘리야인 침례 요한이나 재림 준비 엘리야인 White이나 다

성경 안 쓴 비정경 선지자

그들이 모세와 함께 < 율법과 선지자 >로 성경을 구성한다는 사실은  정경 선지자나 비정경

선지자나 같은 하나님께로 온 성경 말씀에 포함횐다는 사실이다      


사실상 요한의 말, 엘리야의 말  엘리사의 말 기타 수만흥 비정경 선지자들의 말이 다 영원히 

성경 안에 포함되어있다  


-------------미주 ------------------

비정경 선지자 목록


[:14],  브라함[20:7],  리암[15:20],      호와의 전쟁기 기자[21;14]

[10:3],           보라[4:4],                 지자의 무리[삼상10:5,10], [삼상22:5 ],

[삼하15:27],        나님의 사람[왕상13:1,21],    늙은 선지자[왕상13:11],

히야[왕상14:2,11:29], 리야(왕상17:1) 

100인 선지자[왕상18:4], 지자들[왕상19:10,14],         선지자[왕상20:13,22],

지자들[왕상20:35],    지자 중 한사람[왕상20:35],    리사[왕하3:13],

년 선지자[왕하9:4]    선지자[왕하17:13],            훌다[왕하22:14) ,

선지자[왕하23:17],    [대상17:1] (대상25:5) , [대하9:29],

마야[대하12:15],      사랴[대하15:1) (대15:8) 가야(대하18:6),

선지자(대하25:15)     (대하19:20)                 하시엘(대하20:14,20),

리에셀(대하20:37)     선지자(대하25:15)             (대하29:30)     지자들[6:14],

두둔(대히35:15)       지자들[6:14],               지자들[30:10]   지자들[26:8],

리야[26:20],        지자[ 29:15 ],              지자[ 7:3 ],    림전 엘리야[ 4:6 ],

침례 요한 (초림 준비 엘리야( 17:10~13, 11:9~11 , 사자 )  

안나[ 2:36,38 ],      므온( 2:25~35 ),            지자들[11:27]    가보[ 11:27,28 ]

나바[ 13:1 ],       [15:32], 유다[21:11],   립의 네딸[ 21:9,4 ],

게르, 시므온[13:1], 지자 은사[고전12:28,29,4:11], 지자[ 10:41 ],

짓 선지자(참 선지자 증명[24:11],                      레데인 중 어떤 선지자[ 1:12 ],

지자들[ 22:9 ],

 White è 재림 준비 엘리야( 4:5,6, 12:17,19:9,10, 22:6~9 ,) 

  ( 성경과 증언은 역활은 다르나 권위는 동일, 나단, 소년 선지자, 엘리야, 야하시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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