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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3) --------------------

하나님께서 가라사대 빛이 있으라 하시매  빛이 있었고 ~ ~ .

-----------------------------


교인들은 이 (:3)절의 "있으라" 하신 첫째 날의 빛이 넷째 날 빛과 다른  오해도 하며,

그러면 그 첫째 날의 빛은 무슨  빛이냐는 논란도 하는데그것은 원어를 보지 않아서

 하는 말이다


첫째 날의 태양 빛이고 넷째 날의 다 같은 태양 이다

단지 첫째 날부터 셋째 날까지는 " 땅이 혼돈하며 흑암이 깊음 위에 " 으며


" 하나님의 신은 수면에 운행하" 셨으니까

즉 첫째 날부터 ~ 셋째 날까지는  지구가  혼돈하고 물에 덮혀 있었고( 벧후3:5

흑암 때문에 그 첫째 날에 지으신 빛이 지구상에 잘 도달하지 못해 흐릿했었다


그러나 지구를 덮은 물을 궁창( 대기권 )의 위 아래도 밀어내사 공기층을 들어나게

하시고  지상의 물도 한 곳을 모으사 강과 바다를 이루게 하시니 지상 청명해져서    


넷째 날부터는 빛이 지구상에 완전히 도달함으로 인해서  그 까닭에 하나님께서는

큰 광명과 작은 광명 낮과 밤 주관하라고 하신 것이다 


( 16)절에서 --------------------------------

두 큰 광명을 만드사    광명으로 낮을 주관하게 하시고

작은 강명으로 밤을 주관하게 하시고 또 별들을 만드시고~

----------------------------------------------

여기서 두 큰 광명을 만드사  <만드사> 창조를  뜻하는 < 바라 >가 아니고 

이미 만드신 것을 가지고 다시 정리하신다는 뜻의 < 아싸 >이다

별들을 만드시고 도 원문에 없는 단어를 변역자가 임의로 끼워  넣은 것이니인간이

성경을 가감하는 죄는 구원받지 못할 범죄이다( 22:18,19 )


그래서 첫째 날의 빛은 < 오르 >이고  넷째 날의 빛은 < 마오르 >이다     

< 마오르>  빛을 내는 발광체 자체를 가리키며

 < 오르 >는 그 발광체로부터 발산되는 ( 광선)을 가리킨다


즉 첫째 날에는 있으라 하셨지 태양을 만드셨다고 하시지  않으셨음을 주목해보라 

빛이 있으라 하심은  그 전에 만드심으로 이미 있는 태양 곧 빛을 내지 않는 캄한 태양

 을 붙이사 빛을 내게 하신 것을 가리킨다  


태양이 이미 있었다 함은 하나님께서 지구  혼자 공간에 떠 있게 만드신 것이 아니고 

 태양을 고 있게 만드신 것이니 이는 빛이 있으라 하시자 마자


즉시 지구에 낮과 밤이 생기고

 징조와 사시와 일자와 년한이 이룬 것( 18 )은 지구가  빛을 받기 전부터 이미

자전과 공전을  하고 있었음을 증명하나니 


지구만 단독으로 공간에 떠 있는 게 아니요 태양을 돌고 있었음을 뜻하며

( 우주 모든 별들은  발광체건 아니건 다 다른 별을 돌게 만드셨고 모든 별들이 돌고

도는 모든 별의 중심은 하나님의 보좌이다.)


( 재림 신도 가정 5 48 )--------------------------------

그들은 흐리지 않은 눈으로 창조의 영광모든 태양과 별들의 모든 계통이 각각

일정한 궤도로 하나님의 보좌를 는 것을 본다

------------------------------------------------------------


또 작은 광명이 밤을 주관하는 것도 달도 지구를 돌고 있었음을 뜻한다 

그러므로  이 있으라 하신 것은 캄캄 태양을 붙이사 을 나게 하신 것이다  


그렇게 어둡던 세상에 빛을 나게 하신 것처럼

이 하나님에 대한 오해로 캄캄한 세상에 예수님을 아는 빛을 주셨다


( 고후 4:6 )----------------------------------------

 어두운데서 빛이 비취리라 하시던 그 하나님께서 예수 그리스도의 얼굴에

있는 하나님의 영광을 아는 빛을 우리 마음에 비취셨느니라

------------------------------------------------


오 주님께서는 승천하시고 안계시지만,  우리에게 성경 말씀을 남겨놓고 가셨는데

그 말씀은 예수님과 동일시 되시며( 1:1~3, 요일1:1,2, 19:13, 11:3~12 )

따라서

그 말씀은 주님처럼 이시며 생명이시다( 1:4, 6:63, 4:12, 119:105 )

그 말씀을 통하여 우리  마음에 빛이 비취도록 하자


------------------추가------------------


재림 1,000년기에는 지구가 태초의 상태로 되돌아 간다

( 4:23~27 )----------------------------------------------

내가 땅을 본즉 혼돈하고 공허하며 하늘들을 우러른즉 거기 빛이 없으며 
내가 산들을 본즉 진동하며 작은 산들도 요동하며 
내가 본즉 사람이 없으며 공중의 새가 날아갔으며 
   

 내가 본즉 좋은 땅이 황무지가 되었으며 모든 성읍이 여호와의 맹렬한 진노 앞에 무너졌으니 
이는 여호와의 말씀에 땅이 황폐할 것이나 내가 진멸하지는 아니할 것이며

------------------------------------------------------------------


이는 재림 때에 온  지구가   파괴된 상태인데( 벧후3:10~12 그 결과 태초 상태로 되돌아간다 

즉 성경 절은 다 짝이 있으므로 이 구절을 ( 1:2 )과 짝을 맞추어 보면


( 1:2 )----------------------------------------------------

 땅이 혼돈하고 공허하며 흑암이 깊음 위에 있고 하나님의 신은 수면에 운행하시니라

----------------------------------------------------------------


 

(4:23~27 )-------------------------------( 1;2 )


땅을_________________________땅이

혼돈하고______________________혼돈하고

공허하며______________________공허하며

거기  빛이 없으며_______________________흑암이 깊음 위에 있고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이렇게  맞추어보니 1,000년기에 태초의 상태로 되돌아 감이 분명한데  증언으로 확증해 보자


( 대쟁투 658~9 )----------------------------

태초의 땅의 상태에 대하여 성경은혼돈하고 흑암이 깊음 위에 있다고 말한다. 예언은

땅이 최소한 부분적으로 그러한 상태로 돌아갈 것이라고 말한다. 659선지자 예레미야는 ~

큰 날을 바라보고 다음과 같이 말하였다. 내가 땅을 본즉 혼돈하고 공허하며 하늘들을

우러른즉 거기 빛이 없으며

일천 년간 사단은 그 황폐된 땅에서 방황하며 그가 하나님의 율법을 거슬러 반역한 결과를 바라본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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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처럼 양은 여전히 있으되 캄캄해지니 그처럼 태초에도 빛이 있으라 하시기 전에도 양은

있었으되 캄캄했다는 증명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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