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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평양, 콜럼비아, 동남가주, 한국연합회의 대총회 반역은

개혁파등 분파들처럼 본교 떠날 경고( 오메가 배도)


선지자아닌 가 예언 못하지만, 지금까지의 전례로 보건대는 그처럼 대총회 를 거역하고

자기들 마음대로 하는 태평양,  컬럼비아, 남가주 , 또 한국연합회도  개혁파등 분파들처럼 

이 교회를 떠나갈 수도 있음을 경고한다


사사건건 성경 원칙과 자유주의적 행정 문제로 대총회를 거역하며 부딛치는 사건들이 몇번 더 

터지고 나면 드디어는 대총회를 불편하게 여기고 이 교회를 떠나 갈런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든

다   


그러나 만일 떠난다 한들 갈데가 없나니 저들이 개신교나 천주교로 갈 것은 당장은 생각할 수

없겠으나  결국 개혁파  견고한 토대파나 기타 과거 대총회에 불만을 품고  나간 70여개

분파들처럼 로운 를  창설할 수 밖에는 없다. 그러나 드디어 종교 연합 때는 천주교에

흡수될 것이다


그러나  한국연합회도 연합회 자체가 나간다기보다 한국연합회 안에서 지금 원칙대로 하지 않는

많은 쭉정이 교인들이 환란 때 나가고 나면  알곡만 남게 되고, 그리하여 그 남은 알곡 무리들이 

 순수한 교회가 되고 능력 받아  3천사의 기별을 힘 있게 전하게 될 것이다

.이에 경고하면서 참고로

 

재림 운동 초창기 부터 지금까지 대총회에 불만을 품고 나간 곧 나간 70여개 분파들 중 일부분은 

대강 다음과 같다. 


리온당파, 져당오디게아,  웬SDA개혁증(파수대)민당

켈록파국을깨우자파, 룩한육체파,  프리파, 년파, 나님의교회파,


나스 웬델파, 이빗드파, 레쉬분파,  소각성 친우회파, 마맄파, 자의 지팡이파, 

고한토대파, 야복음선교회파(박명호), 드파,  반석파, 의도파, 라디파,  피,파,


혁파.,  합안식일재림교도파, 휠링파,  버트하우저파, 프인터내셔널파,

애의빛파, 트랜드 인스티투트파, 아의방주파, 노나잍파, 년그룹파, 양교회파,


기파,   버트하우져파, 림레이맨기초파, 탄톤파,  JW 스파, 이스시프파, 

린스탠디쉬파,  라이트파,  스페어파, 렌져파, 세스헐파,  CJ슨파,


 등인데  이들 역사를 보면 한결같이 대총회나  White,부인이나  James White을 반대하고 나갔

으니,  지금도 일부 교인들이 그처럼 GC룰 거역한다면 이 조직이라는 것이 무엇이 필요한가?


우리는 에수님께서 White을 통해 조직하신 대총회 지시에 어긋나게 말고 따라야 한다는 것

이니결론적으로 ) 이는 우리 지체가 몸에서 떠어져 나가면 썩어 죽기 때문이다

물론 머리이신 에수님과도 끝어짐은 말할 것도 없기 때문이다


위에 열거한 파들은 하나님께서 거들떠 보시지도 않으시는지,  증언에 전혀 언급이 없지마는

그 중에도 Kellogg 파에 대해서는 자세한  언급이 나온다. 그 까닭은 Kellogg의 배도를 알파 배도라

하며 그 알파 배도와 같은 성격이지만, 시기적으로 끝날에 있을  오메가 배도가 앞으로 일어날 것

이므로 경고하시느라고 알파 배도를 자세히 언급하신 것이다.


즉 알파 배도가 언의신늘 성소를 부인하였듯이 지금 우리가 보는 바, 일어나고 있는 현상대로

예언의신과 하늘 성소를 부인하는 것이 오메가의 주특징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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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정대님글-----------------

여러 미주 한인 성도님들이 잘 모르시겠지만, 지난 몇 해에 걸쳐 북미지회의 교회 지도자들과 몇 연합회

 (태평양 연합컬럼비아 연합회) 및 합회 (동남가주 합회)의 지도자들은 지난 2번의 대총회 회기들

에서 세계 재림교회의 대표들에 의해 압도적으로 부결된


여성 목사 안수 결정도 거부하면서, 규정된 재림교회의 절차를 무시하고 세계적 재림교회의 결정에 불법

이고 반역적으로 여성목사 안수 제도를 채택하고 실시하고 있습니다.


물론 그들이 이렇게 부여한 여성목사 안수는 범 세계적으로 재림교회에 의해 인정을 받을 수도 없는데,

특히 대총회에서는 합당한 절차를 밟아 연구 위원회를 구성하는 등의 순서로 이번 대총회에서 다시 결정

하도록 상정하였는데도 불구하고,


그러한 절차가 진행되고 있는 중에도 기다리지 않고 독자적으로 그들의 결정을  전체 교회에 강요하는

식으로 여성목사 안수 운동을 추진해 왔습니다.


이러한 시도를 하면서 그들은 여성목사 안수를 옹호하는 일방적 견해만을 Adventist Review나

Adventist World등과 같은 교회 잡지등을 통해 발표하며 온갖 종류의 기만적인 선전활동을 강행해

왔습니다.

지난 해 미주 교회 지남에도 그동안 진행되어온 사건들을 객관적으로 묘사하지도 않고 완곡하게나마

여성 목사 안수를 옹호하는 안교신 목사 (북미지회 부총무)의 글이 실린 적도 있습니다.

 

위에 있는 동영상은 대총회에서 소집한 Theology of Ordination Study Committe (여성목사 안수에

관한  신학적 연구 위원회)의 일원이었던 스피븐 보어 (Stephen Bohr) 목사가 이러한 북미지회의 기만

적 선전 활동을 구체적으로 지적하며 답변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영문을 이해하시는 미주 재림교들에게 일말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
    purm 2019.12.17 17:17
    그렇다면 한국 연합회도 여자 목사여자 장로를 허용하고 있으니,
    태평양 연합회와 컬럼비아 연합회 및 합회나 동남가주 합회나 다를
    것이 무엇인가?

    한 가지가 잘못되면 다른 것도 잘못 되나니( 약2:10,11 ) 과연 남가주 합회
    의 라씨에라 대학 교회 예배에 가보면 예배가 아니라 난장판이다

    극장처럼 컴컴하게 불을 다 끄고 강도상만 써치라이트로 비추며, 시끄러운
    전자 키타와 드럼으로 요란한 소리를 울리고, 박수 치며 휘파람도 불고

    목사라는 사람은 이상한 글자 쓴 T 셔츠나 반바지, 청바지 입고 나와서
    설교한다.
    언젠가 또 가보니 정장들을 하고 왔길래, 웬일인가 하고 보니 음악회를
    하고 있었다

    예배는 아무렇게나 입고 음악회는 정장을 하다니...
    구약 시대 제사장들에게는 다 예수님을 표상하는 거룩한 것을 입도록
    하나님께서 주의를 주셨다

    증언에 보면 목사가 복장을 아무렇게나 하고 있으면 교인들이 볼 때
    목사가 자기 직분을 스스로 존중치 않는 느낌을 받는다고 하셨다.
  • ?
    purm 2019.12.19 12:43
    님가주 합회는 합회장 선거 시에 여자 후보가 유력 후보라서, 대총회장 Wilson 목사님이

    여자 뽑지 말라고 3번이나 전화했다지만, 말 안 듣고 기여코 여자를 뽑았다.

    거기 있는 한국인 직원에게 그 부당함을 말했지만, 그런 문제에 대해 아무 관심도 없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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