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 관한 궁금한 점이 생겨서 목사님께 질문드립니다.

by detos posted Nov 24, 200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목사님 안녕하십니까?

제가 최근에 하늘에 관한 예언의 신을 읽다가 궁금한 점이 생겨서 이렇게 목사님께 질문을 드립니다.

첫번째는 144,000 인과 그들이 하늘에서 부르는 어린양의 노래와 모세의 노래에 관한 것인데요.

'하늘'이라는 예언의 신에 이렇게 나와있더라구요.

『그것은 모세와 어린양의 노래, 곧 구원의 노래이다. 그 노래는 십사만 사천 명 외에 아무도 부를 수 없는 노래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그들의 체험의 노래, 곧 다른 어떤 사람도 체험하지 못한 경험의 노래이기 때문이다. 그들은 "어린양이 어디로 인도하든지 따라가는 자며", 살아 있는 자들 가운데서 땅으로부터 끌어 올림을 받은 사람들이다. 그들은 "처음 익은 열매로 하나님과 어린양에게 속한 자들"(계 15:2, 3,  14:1~5)이다. -GC 648, 649』

하늘 262 부분에서 인용한 것인데요.

여기에서 보면 모세의 노래와 어린양의 노래는 144,000 명 외에는 아무도 부를 수 없다고 나와있는데요.

다른 부분에 보니깐, 144,000 명 외에도 부르는 것 같아서요.

『모든 것 되신 그리스도와 만유 속에 계신 그리스도-이것이 만만 천사와 구속함을 받은 헤라릴 수 없는 큰 무리에 의해 온 하늘에 울려 퍼질 찬송의 주제요 노래이다. 모든 존재가 모세의 노래와 어린양의 노래, 여기에 연합할 것이다. 이것은 새 노래인데, 이는 이전에는 하늘에서 결코 불려진 적이 없기 때문이다.-TM 433』

하늘 260 에서 인용했습니다.

질문을 요약하자면,

1. 144,000 명 외에 아무도 부를 수 없다고 언급된 노래인 모세의 노래, 어린양의 노래를 하늘의 모든 존재가 다 부를 수 있는 것인가요?
2. 144,000 명은 어떤 이들인가요? 지구에서 구원받은 이들 모두를 가르키는 것인가요?
3. 모세의 노래, 어린양의 노래느 무엇인가요?

두번째는 '바다'에 관한 것인데요.

성경에 보면 하늘에 바다가 없다고 나와 있는데,

(계 21:1, 개역) 『또 내가 새 하늘과 새 땅을 보니 처음 하늘과 처음 땅이 없어졌고 바다도 다시 있지 않더라』

또 보면 하늘에 유리 바다가 있다는 말씀도 있거든요.

(계 4:6, 개역) 『보좌 앞에 수정과 같은 유리 바다가 있고 보좌 가운데와 보좌 주위에 네 생물이 있는데 앞 뒤에 눈이 가득하더라』

바다와 유리 바다가 각각 가르키는 것이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마지막으로 이건 홈페이지에 관한 질문인데요.

제 컴퓨터에서는 모든 글씨가 너무 작게 보여서 글씨를 읽을 수가 없습니다. 다른 사이트는 그렇지 않은데 꼭 이 사이트만 들어오면 그렇습니다.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Articles

1 2 3 4 5 6 7 8 9